기억력 향상, 암기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Best 수험생영양제

Posted by I'm 운영자
2014. 11. 25. 06:13 리뷰와 후기




기억력 향상 ,집중력 향상, 암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두뇌에 영향을 미치는 영양제들입니다. 인체에 큰 해가 없지만 개개인에 따라 잘맞지 않는 경우도있으니 충분히 감안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1. 오메가3





가장 대중적이며 기본적인 수험영양제입니다. 다른거 드시지마시고 GNC 오메가 3배농축된 제품을 드세요 타회사들처럼 연어를 사용하는대신 엔쵸비와 같이 작은 어류들을 사용하여 중금속오염이 없을뿐더러 정제농축하여 DHA, EPA 함량이 월등히 높습니다. 오메가 3는 혈행개선의 작용을 하여 두뇌내의 혈행흐름을 원할하게 할뿐만아니라 DHA ,EPA 성분들의 작용으로 인해 두뇌기능개선의 역할을합니다.









2. 징코빌로바




징코필로바는 은행잎을 추출하여 만든 성분으로 오메가3와 같이 혈행개선의 작용을합니다. 오메가3는 잘못보관하면 산화하기쉬우므로 보관하기가 힘들고 빨리 섭취해야되는데 비해 징코빌로바는 식물추출성분이어 보관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오메가3를 통해서 큰 효과를 보시지 못했다면 징코빌로바 단일제제로 된 제품을 구매하시는것도 좋습니다.










3. 포스파티딜 세린



생소할수있는 제품입니다. 대두의 레시틴효소를 처리하여 만든 원료이기때문에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약칭 PS라고 불리우며 유럽, 미국등지에서는 치매나 알츠하이머환자 등 기억력에 문제가있는분들에게 사용되고있습니다. 기억력향상, 치매개선, 정신불안 해소, 스트레스 내성증가, ADHD 개선 등 다양한 부분에서 효능을 보이고있습니다. 뇌부분중 해마에 존재하는 수상돌기축의 복구 및 개선에 도움을 주어 단기기억력 향상뿐만 아니라 장기기억력에도 도움을주는 물질입니다. PS에 대해 3000여건의 논문이있으며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물질입니다. 부작용이 거의 없는 편이므로 개인적으로 오메가3와 같이 가장 추천합니다









4. Alpha GPC (콜린 알포세레이트)



전문의약품으로 국내에서는 글리아티린이라고 불리우며 처방을받아야 사용가능합니다.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티콜린의 전구체역할을합니다. 아세티콜린은 뇌에서 중요한작용을하는 신경전달물질이므로 전구체를 먹게되면 아세티콜린의 생성에 도움을 주게되므로 뇌기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국내에서 의사처방을 받게되면 15000원정도에 구매가능하나 비보험처리가되면 60000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90캡슐기준)









5. Huperzine A (휴퍼진 A)



중국의 석송이라는 식물의 추출물로 만들어진 원료로서 알츠하이머에 환자에 효능이 있는것으로 실험결과가 나와 유명해졌습니다. 위의 Alpha GPC가 아세티콜린의 전구체역할을 하였다면 후퍼진A는 아세티콜린의 파괴를 보호하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6. 종합 두뇌영양제 : 브레인 헬스 포뮬라





위에 기술했던 Alpha gpc를 제외하고 모든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지능향상에 도움이되는 비타민 B군이 많이 함유되어있으며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도움이되는 아세틴 엘 카르니틴, 인삼, DMEA등 여러가지 성분들이 적지않은 용량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외직구시 60정기준으로 4만원밖에안하니 가격대 성능비로는 가장 좋습니다. 다만 위에 포함된 성분들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들어있으므로 부작용이 있을수도있습니다. 후기를 읽어보니 먹고나면 두통이 생긴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러한 점을 제외한다면 가장 좋은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먼저 구매하셔서 먹어보시고 이 제품이 잘맞지 않는다면 위에 언급했던 단일성분들로 이루어진 제품들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 아시겠지만 먹기만해서는 뇌가 좋아지지않습니다. 위 영양제들은 뇌향상을 도와주는 부수적인 역할을 할뿐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뇌향상을 위한 노력이라는것을 잊지 마세요 !